인플루언서

쇼호스트 윤혜화 알아봅시다

열정남 2024. 10. 30. 22:04
반응형

반응형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윤혜화 쇼호스트가 화제다.

윤혜화 쇼호스트는 지난 2013년 32살의 나이로 롯데홈쇼핑 공채 10기로 입사해 현재 패션, 언더웨어, 다이어트 식품, 렌터카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롯데홈쇼핑 차세대 쇼호스트다.

 

윤혜화 쇼호스트는 연예인급 미모의 외모 덕분에 '미녀 쇼호스트'라는 별칭도 갖고 있다. 그녀는 렌터카 상품 차종에 대한 정보와 혜택 등을 전달하며 특유의 친화력으로 1시간 만에 매출 55억을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그녀의 주 종목은 언더웨어와 다이어트 관련 상품. 미모는 물론 육감적인 몸매로 여성 시청자들의 구매 전화는 물론, 남성들도 속옷 홈쇼핑 방송을 시청하게 만드는 마력을 지녔다. 실제 그의 외모가 부각된 영상과 사진들을 인터넷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윤혜화 쇼호스트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몸매 관리를 위해 안 해본 것이 없다. PT(퍼스널 트레이닝)는 계속하고 있고, 집에서도 시간이 날 때마다 운동한다.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플랭크 운동을 자주 하는데 한 번에 1분 20초 하고 30초 쉬고 1분까지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윤혜화 쇼호스트는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핫(hot)한 쇼호스트’다. 언더웨어, 스포츠의류 등의 판매 방송에서 글래머스한 몸매를 과시하며 수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윤 쇼호스트의 이름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몸매’가 뜰 정도다. 실제, 지난 17일 롯데홈쇼핑 본사에서 만난 그는 매력적인 8등신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은 몸매 만큼 시원하고,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함을 줬다. “섹시한 이미지로만 알려지는 것에 대해 고민도 많았지만, 나만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어 만족한다”는 그를 만나 쇼호스트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살펴봤다.

최근 여성의 ‘아름다움’의 기준은 청순함보단 ‘건강한 섹시미’로 변화하고 있다. 키 170㎝에 탄탄하고 육감적인 몸매의 소유자인 윤 쇼호스트는 ‘건강미와 섹시미를 겸비한 미녀 쇼호스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여성 언데웨어 판매 방송에서 ‘비포(before) & 애프터(after)’ 착용 시연을 하는 과정에서 몸매가 화제되며 ‘건강 미인’ 이란 수식어를 얻었다. 물론, 섹시한 이미지만 부각되는 것에 대해 고민이 없었던 것은 아니다. “쇼호스트는 상품에 따라 변화하는 습자지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기에 하나의 고정된 이미지로만 굳혀질까봐 부담이 따랐던 것. 하지만 그는 “무색무취보다는 나만의 색깔이 있는게 장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무관심 보다는 관심을 받는 게 더 좋다”며 ‘쿨’하게 생각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했다.

 

그렇다고 언더웨어, 스포츠의류 상품 방송만 진행하는 것은 아니다. 건강식, 렌터카 등 상품 영역을 확대하며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렌터카 방송에서는 1시간 만에 매출 55억원을 올리기도 했다. “언더웨어는 나에게 숙명같은 카테고리다. 언더웨어 등 패션 관련 상품을 많이 진행하지만 건강식, 다이어트, 렌터카 상품도 재미있다. 앞으로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쇼호스트가 되고 싶다”며 포부도 밝혔다.

 

 

공서영에 대해 알아봅시다

출생 1982년 8월 9일 (42세) 충청북도 영동군국적 대한민국국기 대한민국본관 곡부 공씨신체 166cm|47kg|B형학력 한광여자고등학교 (졸업)종교 개신교데뷔 2003년 KBS 미니시리즈 로즈마리 OST소속 티

kingzzang79.tistory.com

 

반응형